유토렉스 가정용 칫솔 살균기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중에 있는 칫솔 살균기는 크게 두가지 타입으로 나눌 수 있는데 세라믹히팅 방식과 자외선 살균 방식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유토렉스 UTC-56AW 모델은 세라믹히팅 방식으로 살균하는 제품입니다.
유토렉스 UTC-56AW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 70~75도 살균 세라믹 히팅 발열판
- 면도기와 칫솔 살균을 한번에 듀얼도어
- 간편한 물세척 분리형 거치대
- 자석부착형 양치컵
- 인테리어 무드등
- 왕타칫솔 업그레이드
가정용 칫솔 살균기
살균되지 않고 컵에 꽂아놓고 사용하는 칫솔의 경우 세균번식에 최적의 조건인 탓에 변기보다도 200배 많은 세균이 자란다고 합니다. 저희집도 이사를 하게 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칫솔살균기를 버리고 새롭게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선택한 제품이 유토렉스 제품입니다.
포장
구성품이 복잡하지 않아서 포장도 심플합니다. “혹시 세균덩어리를 입 안에 넣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네, 제가 지금껏 그러고 살고 있었습니다. 강력한 문구가 인상적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설명서와 함께 벽걸이 판넬 부탁시 안내문이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본체와 물컵 그리고 벽걸이 판넬 세 개로 아주 심플합니다.
본체를 열어보면 왼편에는 면도기 걸이와 가운데에는 칫솔걸이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모두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 나중에 세척에 용이합니다. 그리고 이번 모델부터는 왕타칫솔도 거치 가능하도록 크기가 큰 걸이가 2개가 생겨 활용성이 좋아졌습니다. 마침 저희 부부가 왕타칫솔을 이용하는터라 꼭 필요한 기능이었습니다.
벽걸이 판넬은 아주 심플합니다. 고리 형태로 본체를 거는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벽걸이 판넬 뒷편에는 3M 접착제가 아깝지 않게 붙어있습니다. 벽에 아주 딱 달라붙습니다.
설치 모습
화장실에 벽걸이 판넬을 설치한 모습입니다. 세면대 바로 앞에 콘센트가 있어 바로 옆에 설치해 보았습니다.
한시간정도 붙여놓은 뒤 본체를 걸어보았습니다. 칫솔걸이는 개별로 열리는 것이 아니라 한꺼번에 열리도록 되어 있습니다.
저희 부분의 왕타칫솔이 아주 딱 맞게 들어갑니다. 왕타칫솔보다 큰 칫솔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크기는 왕타칫솔이 한계인 것 같습니다.
물컵을 부착한 모습입니다. 물컵을 거꾸로 부착할 수 있어서 물이 고여있지 않아 위생적입니다. 유려한 디자인에 왕타칫솔도 함께 걸어둘 수 있는 유토렉스 가정용 칫솔 거치대 한번 고려해보심이 어떨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